조주희 변호사는 퍼스널 케어 및 식음료 분야에서 25년 이상의 경력을 보유하고 있습니다. 이러한 경험에는 한국 및 호주, 뉴질랜드, 미국, 중앙 아시아 및 아프리카를 포함한 국제 시장이 포함됩니다.
엄마로서 그녀는 가족의 행복과 건강을 보장하기 위해 식품, 음료 및 퍼스널 케어 제품에 필요한 것이 무엇인지 깊이 이해하고 있습니다.
Experienced
다양한 국가와 문화에서 일하고 생활한 주희는 자신의 경험을 성공적인 신제품을 개발하고 국제 브랜드를 한국 시장에 소개할 수 있는 능력으로 전환할 수 있었습니다. 코카콜라(Coca-Cola), 유니레버(Unilever), 펩시코(Pepsico) 등과 같은 선도적인 브랜드 회사에 자문 서비스를 제공한 Joohee는 소비재를 시장에 출시할 때 모범 사례를 구현하는데 잘 발달되어 있습니다.
Innovative
마누카 꿀, 바이탈리티 드링크, 기능성 음료, 제과, 건강 식품 및 발 크림, 프로 폴리스, 염소 우유, 라놀린 등을 포함한 천연 성분 기반 퍼스널 케어 제품이 국제 브랜드 및 제품의 성공적인 혁신과 출시를 이루었습니다.
FMCG Expert
수평적 및 수직적 성장을 모두 추진할 수 있는 능력을 갖춘 최고 의사 결정권자들은 국경 간 무역 및 국제 비즈니스 확장을 포함한 전략적 컨설팅 계약을 위해 정기적으로 Joohee를 찾습니다.
Comprehensive
주희 대표는 퍼스트버튼코리아의 CEO로서 국제 브랜드 파트너부터 한국 리테일 그룹, 온라인 마켓 및 소비자에 이르기까지 전체 가치 사슬을 통제하고 관리하기 위해 완전하고 완전히 통합된 수출입 비즈니스를 창출하는 데 중점을 둔 독특한 비즈니스 모델을 구축했습니다.
Worldwide Contacts and Capability
First Button은 오늘날의 "뉴 노멀"에서 성공적인 혁신을 추구하는 기업을 위한 자문 및 컨설팅 방식으로 제공됩니다.